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ssue

현재 위치
  1. Home
  2. Media
  3. Issue
다양한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Category to
  • ISSUE




    프리미엄 덴탈케어 '르끌라'가 2019년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것에 이어 아이마켓서울유에 입점했다.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열린 아이서울마켓유 입점 품평회에서 합격점을 받아 2019년 9월부터 서울시청에 위치한 아이서울마켓유 매장에서 직접 고객들은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2019-09-25
  • ISSUE


    르끌라 로제, 임페리얼, 블랑치약이 OTC등록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NDC Number는 다음과 같습니다.
    73175-010-01 : L'ECLAT ROSE TOOTHPASTE
    73175-020-01 : L'ECLAT IMPERIAL TOOTHPASTE
    73175-030-01 : L'ECLAT BLANC TOOTHPASTE

    NDC Number는 아래의 링크한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A) DailyMed홈페이지: http://dailymed.nlm.nih.gov/dailymed/about.cfm
    DailyMed는 NLM(National Library of Medicine)에서 관리하는 홈페이지며,
    NLM은 미국보건복지부(US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산하 미국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 속해있는 정부기관입니다.
    링크한 웹사이트로 들어가신 후 중앙상단에 Search By Drug Name or NDC code 자리에 위의 NDC Code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B) FDA홈페이지: https://www.accessdata.fda.gov/scripts/cder/ndc/index.cfm
    Type을 "Labeler"로 하신 후 "Name"에 "TOAON"입력 후 엔터를 누르시면 등록된 NDC코드가 검색됩니다.

    2019-07-18
  • ISSUE



    프리미엄 덴탈케어 르끌라(L'ECLAT)에서는
    SBS 러브 FM 라디오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에
    프리미엄 치약 세트를 협찬하고 있습니다.













    2019-07-10
  • ISSUE

    '하이서울 어워드'란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선별하여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하고, 품질과 공신력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선정을 위한 분과 위원들이 공개 품평과 비공개 품평등을 통해 엄격하게 심사하여 좋은 제품을 선발하게 됩니다. SBA(서울산업진흥원)에서는 히트할 만한 상품, 혁신적인 상품, 아이디어가 넘치는 상품에게 모두 상을 드리는 절대 평가를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9-03-14
  • ISSUE

    샴페인 치약, 24K 금칫솔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는 ㈜토아온(대표 위승철, 양유승)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르끌라(L’ECLAT)가 치간 칫솔 결합형 칫솔로 특허를 획득했다.

    치간 칫솔은 구강 위생용품 중 하나로, 양치 후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치석과 세균막을 제거해줘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사용 후에는 물에 씻어 건조 시킨 뒤 재사용이 가능하다. 

    르끌라 관계자는 “24K 금칫솔이라는 상징적인 요소에 기능성 및 편리함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미국 듀퐁(DUPONT)사의 최고급 모를 사용한 치간 칫솔 결합형 칫솔을 개발해 특허를 획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르끌라(L’ECLAT) 덴탈케어 제품은 1년 여간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성 연구를 거쳐 출시 되었으며, 특히 치약은 샴페인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에 샴페인의 고유한 맛과 향을 구현해 냈다.


    또한 치약의 특성에 따라 각각 금, 은, HAP성분을 함유하여 구취제거, 잇몸 케어, 치아 미백 효과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샴페인치약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르끌라 (L’ECLAT)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 상 수상 및 최근 종영한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을 제작 지원했다. 최근 사우디의 코리아 비즈니스 쇼에도 특별 초청되어 사우디 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 전역을 비롯하여 미주, 유럽까지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18-12-07
  • ISSUE

    금 치약, 24K 금 칫솔로 사우디에서 수출 문의 쇄도




    ㈜토아온(대표 박지환)이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르끌라(L’ECLAT)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4일, 총영사관이 주최한 제8회 ‘젯다 코리아 비즈니스쇼’열렸다. 한국 우수 제품들을 사우디 바이어들과 연결해주는 행사로, 약 300여 명의 사우디 바이어들이 행사장을 방문 하였으며, 르끌라(L’ECLAT)는 사우디 주최측의 추천으로 덴탈케어 제품 중 유일하게 초청됐다.
    토아온 측에 따르면 특히 르끌라(L’ECLAT)의 금 치약, 24K 금 칫솔은 참석한 사우디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으며, 사우디 수출과 관련해 문의가 쇄도했다.
    현지 주최측 관계자는 "르끌라는 럭셔리한 제품을 선호하는 사우디의 부호들, 왕족들이 좋아할 만한 프리미엄 덴탈케어 제품"이라고 추천 배경을 밝혔다.
    르끌라(L’ECLAT)는 1년 여간 제품 디자인 개발 및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성 연구를 거쳐 출시 되었다. 특히 치약은 샴페인을 모티브로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에 샴페인 고유한 맛과 향을 구현해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샴페인치약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24K 금 칫솔과 치간 칫솔과의 결합형 칫솔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 하는 등 편리성까지 갖추었으며, 치약 특성에 따라 각각 금, 은, HAP 성분을 함유하여 구취 제거, 잇몸 케어, 치아미백 효과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르끌라(L’ECLAT)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상'을 수상 한 바 있으며,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에 제작지원 하였다.


    " hwani89@segye.com 기자 김정환"

    2018-11-30
  • ISSUE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제작지원 프리미엄 치약 '르끌라'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에게 빠진 두 남녀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린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되는 ‘제3의 매력’에는 서강준(온준영 역)과 이솜(이영재 역)이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드라마 속 제품들도 시청자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토아온(대표 위승철, 양유승)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인 르끌라(L’ECLAT)가 관심을 받고 있다.
    르끌라는 1년여 간 제품 디자인 개발 및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성 연구를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르끌라 치약은 샴페인을 모티브로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샴페인 고유의 맛과 향을 구현, SNS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샴페인치약으로 불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24K #금칫솔, 치간 칫솔과의 결합형 칫솔 개발을 통해 특허를 취득하는 등 편리성까지 갖췄다. 또 치약 특성에 따라 각각 금, 은, HAP성분을 함유하여 구취 제거, 잇몸 케어, 치아 미백 효과 등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토아온 관계자는 "‘제3의 매력’ 속 주인공들의 이미지와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소재와도 잘 어울릴 수 있다는 판단에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르끌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도 적절할 것"이라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2018-11-19
  • ISSUE

    '2018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 르끌라 (L'ECLAT)가 한국 마케팅 협회에서 주최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2018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토아온(대표 위승철, 양유승)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르끌라(L’ECLAT)는 프랑스어로'미의 절정'이라는 뜻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보고 사용할 때 마다 '샴페인을 터뜨릴 때처럼 즐거운 순간이기를 바란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기획 되었다.


    르끌라(L’ECLAT)는 출시에 앞서 1년여간 제품의 디자인 및 안전성 연구를 준비했으며 특히 치약은 샴페인을 모티브로한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에 더불어 샴페인 고유한 맛과 향을 구현 했으며 또한 더불어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24K 금도금 칫솔, 치간 칫솔과의 결합형 칫솔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 하는 등 편리성까지 갖추었다. 르끌라(L’ECLAT)의 관계자는 “르끌라 치약은 천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14가지의 유해 성분을 무첨가 하였으며, 치약의 특성에 따라 각각 금, 은, HAP성분을 함유하여 구취제거, 잇몸 케어, 치아 미백 효과의 기능성까지 갖췄다. 최근 소확행, 스몰 럭셔리, 자신만을 위한 선물이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소장 가치를 충족 시킬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 본질에 충실하고, 독특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높인 점이 덴탈케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이번 주목 받는 브랜드 선정의 이유'라고 주최사는 밝혔다. 한편 르끌라(L’ECLAT) 치약은 임산부와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제 기관의 유기농 인증을 준비 중 이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 전역을 비롯하여 미주, 유럽까지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2018-11-01